재방송다시보기

너는 나의 봄 7화 재방송 다시보기

윤해 2021. 7. 27. 02:03

 

은하, 철도의 부재로 영도와 다정은 카페 일을
돕게 되고, 그런 중 영도는 다정의 손목에서
멍 자국을 발견하고 속상함에 화를 낸다. 한편,
체이스는 다정에게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과를 한다.
환자를 구하느라 무리한 영도는 병원을 휴진하게
되고, 뒤늦게 그 사실을 알게 된 다정은 영도에게
전화해 서운함과 걱정을 토로한다. 서로에게 서로의...

자세히보기
#너는 나의 봄 다시보기,#너는 나의 봄 재방송,#너는 나의 봄 7화 다시보기,#너는 나의 봄 7화 재방송,#너는 나의 봄 7화 다시보기,#너는 나의 봄 7화 재방송,#korean Drama,#K-Drama